현재 페이지 경로
기능버튼모음
본문
좌측메뉴

제목
가을의 정점 창덕궁 후원에서 만나는 한권의 책
등록일
2010-10-25
주관부서
작성자
국가유산청
조회수
3653

문화재청 창덕궁관리소(소장 권석주)에서는 단풍의 절정기를 맞이하여 조선시대 임금들이 자연을 감상하며 시를 짓고 심신을 수련하던 공간인 세계문화유산 창덕궁 후원의 정자에서 관람객들에게 책과 단풍을 동시에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단풍 절정기인 10월 26일부터 11월 7일까지(11월 1일 휴궁일 제외) 후원 내 4곳의 정자(영화당, 폄우사, 취규정, 농산정)를 개방하여 시, 에세이, 어린이 도서 등을 관람객들에게 제공, 후원의 멋과 여유 그리고 마음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창덕궁관리소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1회 100명이었던 후원 입장 인원을 200명으로 늘리고 정해진 시간에 입장하되 관람은 자유 관람 형태로 운영할 예정이다. 다만, 해설을 원하는 관람객에게는 종전대로 해설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제한관람으로 아쉬움이 크던 관람객들에게 여유와 자유로움 속에서 창덕궁 후원의 가을 정취를 마음껏 즐기고 책을 읽게 함으로써 더욱 풍성하고 알찬 가을맞이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창덕궁관리소 윤숙 02-3676-340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문화재청은 「저작권법 시행령」제73조 및「공공저작물 저작권 관리 지침」제22조에 의해 공공누리를 2012.10.16.부터 적용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페이지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