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버튼모음
본문

칭찬합시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문화재청 자료실에 근무하는 강진희씨를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1-06-01
작성자
박장호
조회수
4541
안녕하세요. 인터넷 사용을 어려워하시는 제 아버지를 대신해서 제가 직접 강진희씨를 칭찬하고자 문화재청 홈페이지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저는 강진희씨를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아버지께서 어제 문화재청에 다녀오신 후로 계속 강진희씨 칭찬만 하십니다. 그리고는 얼른 강진희씨에게 감사의 글과 칭찬레터를 쓰라고 저에게 말씀하셔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버지께서 강진희씨에 대해서 말씀하신걸 간단히 요약해보면,

첫째, 강진희씨에 대해서 대단한 친절이라고 표현하셨습니다. 아마도 강진희씨가 베푸신 친절에 아버지께서 무척이나 맘에 드셨나봅니다.

둘째, 물자 절약 정신이 투철하다고 하시더군요. 셀프로빌요한 자료를 복사하시고자 하는데 사용자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토너가 낭비되지 않도록 복사기 사용법에 대한 사전 설명도 매우 친절하게 진행하셨다고 칭찬이 끊이질 않습니다.

셋째, 아버지께서 찾고자 하는 자료가 있으셨는데 그것을 ''심혈''을 기울여서 찾아줄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나 예뻤다고 말씀하십니다. 저희 아버지 원래 누군가를 칭찬 잘 안하시는 분이신데 강진희씨가 어떤 분인지 실제로 뵙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강진희씨에게 정말로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네요. 이 글을 문화재청장님께서도 꼭 보셨으면 한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재청에서의 친절이 저희집에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그런점에서 저 역시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문화재청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담당관실
페이지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