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버튼모음
본문

칭찬합시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정보화담당관실 권정훈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0-12-23
작성자
안시현
조회수
654
경기도 거주 시민입니다. 문화재 방문인증 오류 신고로 답변 주신 권정훈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12월 18일 금요일 시간을 내어 문화유산 방문인증 3건(창덕궁,국립중앙박물관,도심 속 산책명소)을 해보려 서울에 방문하였습니다. 우선 가까운 선정릉부터 방문하였는데, 앱 오류로 인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생각했지만, 다음에 순서대로 방문한 국립중앙박물관, 창덕궁도 마찬가지로 인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나라의 훌륭한 문화유산을 찾아가서 본다는 것이 본래의 목적이지만, 스탬프를 받고 경품에 응모하는 재미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의 증빙(영수증,입장권)을 파기하지 않고 위 사항을 오류신고에 제보하였습니다.

단순 행사라 답변이 오지 않아도 이해 가능한 사항이지만, 오늘 답변을 주셔서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단순 온라인 민원이지만, 답변에 명함까지 첨부해 주셔서 정성스러움이 느껴 져서 참 고마웠습니다. 딱딱한 봇과 채팅하는게 아닌 ‘사람’에게 답변받은 것 같아 좋았습니다. 문화재청 공지에도 방문인증 오류 조치 해결 안내문이 올라와 있었고요.

경품 응모로 앱을 설치하고 문화유산을 방문하였는데, 정성스런 답변 주신 권정훈 주무관님과 문화재청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첨부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담당관실
페이지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