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버튼모음
본문

칭찬합시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창덕궁 관리소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2-08-24
작성자
이유진
조회수
645
안녕하세요!
8월 23일 오후 3시 창덕궁 후원 문화 해설 관람에 참여 했었던 세 가족 입니다.

7살 여자아이와 남편과 함께 아름다운 창덕궁의 후원을 감상하고자 관람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3시에 진행하셨던 해설자 선생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과 함께 70분 가량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귀가 하던 중 제 핸드폰을 분실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핸드폰 사용지가 정확히 어디인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왔던 길을 더듬어 창덕궁 까지 되돌아 가게 되었고, 창덕궁 매표소 직원분과 후원 직원 분께 상황 설명을 드리니 입장하여 찾을 수 있게 도와주셨고 또한 저희가 해메지 않게 동행하시어 함께 찾아 주셨습니다.

저희의 바람과는 달리 후원에서 핸드폰이 발견되지 않았지만 다행히 창덕궁 입구에서 발견이 되어 무사히 인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순전히 저의 과실로 인해 분실하였고, 더군다나 분실 장소도 명확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창덕궁 직원분들 께서 땀을 뻘뻘 흘리시며 수색해주시고, 혹시 찾지 못하면 다음날이라도 신경써서 찾아보겠다고 안심시켜 주셔서 당혹스러운 시간을 잘 넘길 수 있었습니다.

경황이 없어 감사하다는 인사만 드리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너무 죄송한 마음이 들어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방법을 찾다보니 문화재청 홈페이지까지 들어오게 되었네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함께한 아이에게도 좋은 어른이 함께 해주셨다는 귀한 시간을 느끼게 해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저희에게는 단순히 핸드폰을 분실하고 찾았던 과정이 아니라 어려울 때 발벗고 나서주시는 이웃분들이 계신다는 생각에 너무도 감격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저희도 앞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도움을 주는 가족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첨부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담당관실
페이지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