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페이지 경로
기능버튼모음
본문

시험/채용

제목
국립고궁박물관 기획운영과 기간제근로자(대체인력) 채용공고
등록일
2017-08-18
전화번호
02-3701-7613
작성자
성영희
조회수
7792
마감일
2017-08-25
국립고궁박물관 기획운영과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ㅇ 사무원(관장실 업무보조/육아 휴직 대체 인력) 1명

2. 응시자격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ㅇ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ㅇ 채용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공고문 참조


3. 채용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4. 채용일정
ㅇ 원서접수: 2017.8.21.(월) ~ 2017.8.25.(금), 09:00~18:00
ㅇ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17.8.30.(수)
ㅇ 면접시험: 2017.9.1.(금)
ㅇ 최종 합격자 발표: 2017.9.4.(월)


5. 응시서류 교부: 국립고궁박물관 및 문화재청 홈페이지 다운로드

6. 근무조건 및 급여
ㅇ 근무기간: 2017.9.8.~2019.1.7.까지 *육아휴직 대체인력으로 계약기간 연장 불가
ㅇ 근무조건: 주 5일(09:00~18:00)
ㅇ 급여조건: 문화재청 행정지원인력 통합임금책정 기준에 따라 각 분야별 보수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페이지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