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버튼모음
본문

칭찬합시다

트위터 페이스북
제목
강동송파교육지원청 평생교육센터과 김태균 교육공무원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8-08-07
작성자
김규태
조회수
1113
2018년 8월 6일 어제 송파 가락동에 있는 프xxxx미라는 학원에 다니다가 중간에 사정이 생겨 못다니게 되어서 중도 환불을 시도하던 중에 문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학원측의 환불금과 제가 주장하는 환불금이 다르기 때문이었죠.
환불 문제가 복잡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학원측이 수업료를 4개월치를 한번에 받고, 유급 및 유급 대기시에도 집에서 공부 할 때도 미리 지불한 학원비에서 감면했기 때문이죠. (이는 중도 포기자에 한해서 였습니다. 계약서라는 게 무섭네요^^)
결과론적으로 김태균 교육 공무원님 덕분에 학원측의 잘못된 환불금에 대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학원측과 저의 입장 사이에서 김태균 교육공무원님이 백방 직접 학원 현장에 뛰어다니면서 노력해주신 덕분에 학원측과 저는 중간점에서 타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더 양보한 면이 크지만요. )
과정을 말씀드리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간략하게 김태균 교육 공무원 님께서 제게 와닿게 도와주신 부분들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어찌보면 횡설수설했을 듯한 제 이야기에 하나하나 경청해주시며 사건의 실마리를 잡기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제가 보내드린 자료가 조금 어수선 하고 양이 적지가 않았을텐데 이를 파악하시고 이해 안되시는 부분은 직접 제게 질의해주시면서 최대한 문제점을 파악해주시려고 해주셨던 모습에 정말 감사합니다.
3. 학원 현장에 직접 발벗고 나서서 학원측과 직접적인 문제를 해결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4. 오늘 신고해드렸는데 하루만에 신속하게 해결 할 수 있게 많은 시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민원만 있었던 게 아닐텐데 말이죠.
5. 그 외 제가 알지는 못하지만, 보이지는 않지만 해주신 여러 조치들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진정으로 감사합니다.

저녘 7시즈음에 연락 드렸었는데 아직 계시더군요. 저때문에 퇴근이 늦어지신건 아니실련지. 원활한 해결을 위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강동송파교육지원청 평생교육센터과 김태균 공무원님!
첨부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만족도조사선택 확인
메뉴담당자 : 혁신행정담당관실
페이지상단 바로가기